Search

KE '항공교통서비스평가' 전항목 최고등급 - 카고뉴스

food-grade.blogspot.com

대한항공이 국토교통부에서 지난 1027일 발표한 ‘2019 항공교통서비스평가에서 모든 평가 항목에 걸쳐 최고 등급을 받았다.

이 평가는 항공사업법 제 63조에 따라 항공교통 이용자 보호를 위해 항공사의 정시성, 안전성, 소비자 보호 및 만족도 등을 조사해 평가하는 것으로 국적항공사는 물론 외국항공사를 대상으로 해마다 실시하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대한항공은 정시성, 안전성, 소비자 보호 등 3개 항목에서 최고 등급인 ‘A(매우 우수)’를 기록하고, 이용자 만족도 항목에서는 만족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은 지난 8월에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신기재 도입 등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우수 기업 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Let's block ads! (Why?)




November 02, 2020 at 08:46AM
https://ift.tt/34OAl62

KE '항공교통서비스평가' 전항목 최고등급 - 카고뉴스

https://ift.tt/3hqkDm3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0 Response to "KE '항공교통서비스평가' 전항목 최고등급 - 카고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