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LG전자, 인도네시아서 서비스품질 '최고 등급' 받아 - 조선비즈

food-grade.blogspot.com
입력 2020.08.06 10:00

LG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법인 직원이 CCSL 관계자로부터 인증서를 전달받고 있다./LG전자 제공
LG전자(066570)는 최근 인도네시아 서비스 만족도 조사기관인 CCSL이 실시한 2020년 서비스품질조사에서 가전, 단말, 에어컨 등 전 분야에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를 받았다고 6일 밝혔다.

CCSL은 자카르타, 수라바야, 스마랑, 메단 등 인도네시아 내 4개 도시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조사한다. 서비스 신속도, 서비스 품질, 수리 시간·비용 등을 종합해 평가한다.

LG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법인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왓츠앱, 트위터, 유튜브 등의 채널을 운영중이다. 불만사항 개선을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해 불만이 접수되면 원인 파악과 처리에 주력하고 있다.

LG전자는 올 3월 브라질 고객불만 처리 사이트인 ReclameAQUI에서도 고객평가 최고등급을 받았다.

유규문 LG전자 CS경영센터장(전무)은 "현지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감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서비스 역량과 품질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06, 2020 at 08:00AM
https://ift.tt/33seH7v

LG전자, 인도네시아서 서비스품질 '최고 등급' 받아 - 조선비즈

https://ift.tt/3hqkDm3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LG전자, 인도네시아서 서비스품질 '최고 등급' 받아 - 조선비즈"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