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하는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 등급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5성 등급은 호텔 등급 평가(현장평가 700점, 암행평가 300점)에서 총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한 호텔에게 부여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이번 평가에서 위생 및 청결, 프론트 데스크, 객실, 식음료업장, 연회장 등의 호텔 주요 시설 및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9월 오픈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압구정역 3번 출구와 연결된 지상 17층 규모로 총 241개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각기 다른 5개의 콘셉트를 아우른 레스토랑 ‘조각보’, 웰니스 공간인 ‘더 서머 하우스’ 등 최고급 시설을 갖췄으며, 호텔 지하 1층에는 다양한 로컬 레스토랑 및 카페를 유치해 아케이드를 구성했다.
후안 메르카단테 안다즈 서울 강남 총지배인은 “오픈 이후 단기간내 격조높은 호텔 시설과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이룬 노력이 인정받은 순간”이라며 “공식적인 5성 등급 획득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인 ‘안다즈’ 브랜드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박민주기자 parkmj@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uly 20, 2020 at 08:59AM
https://ift.tt/32zr2Gv
안다즈 서울 강남, 5성 등급 획득 - 서울경제 - 서울경제
https://ift.tt/3hqkDm3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안다즈 서울 강남, 5성 등급 획득 - 서울경제 - 서울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