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부 주관, 129개 공공기관 대상…강소형 중 '유일’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9년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에서 6년 연속 A등급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공기업 36개, 준정부기관 50개, 강소형 43개 등 총 129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평가에서 21개 기관이 A등급을 획득했으며, 강소형에서는 진흥원을 포함한 5개 기관이 A등급을 획득했다. 진흥원은 6년 연속 A등급을 받은 유일한 기관으로 기록됐다.
진흥원은 △합리적인 직무중심의 보상체계 마련 및 사회형평적 채용 확대를 통한 조직 운영의 혁신 △ISO 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획득을 통한 국제 수준의 반부패·윤리경영 시스템 구축 △국민접점 목재시설물 진단체계 마련을 통한 철저한 안전관리 △디지털 뉴딜 시대에 발맞춘 산림분야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및 AI 활용 드론영상 자동분석 시스템 개발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구길본 원장은 “선도적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서비스 혁신을 지속 추진하여 국민과 임업인이 행복한 임업서비스 전문기관이 되도록 임직원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June 22, 2020 at 09:16AM
https://ift.tt/2zWgTb0
임업진흥원, 6년 연속 경영평가 'A등급' - 나무신문
https://ift.tt/3hqkDm3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임업진흥원, 6년 연속 경영평가 'A등급' - 나무신문"
Post a Comment